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췌장암에 좋은 음식으로 소개되는 보조요법 » 암종별 임상

암종별 임상

  • by

유방암

시험관내 타목시펜과 아베마르 처리의 조합 효과는 세포독성, 세포사멸에 대한 영향, 세포주기 및 에스트로겐 수용체 활성화에 대한 작용 또는 길항 반응을 감지하기 위해 ER+ 및 ER-세포주를 대상으로 조사되었다. 아베마르를 타목시펜 치료에 추가했을 때 아포토시스가 증가했다. 또한 T47/D 이종이식편 모델뿐만 아니라 에이브마론 ER 양성 MXT 생쥐 유방암의 종양 성장 억제 효과는 표준 내분비 치료와 동등(또는 더 우수)했다. 반면 아베마르는 확실히 내분비 치료의 효과를 줄이지 않았다. 아베마르의 항종양 활성은 에스트로겐 수용체 상태에 의존하지 않았다.

아베마르 에스트로겐 수용체 양성 유방암을 이용한 보충요법이 타목시펜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결론이 나왔다.

연구, 임상 링크: https://www.research.avemar.com/en/publications/486

대장암

아베마르를 항암치료와 함께 지속적으로 함께 사용하는 것이 대장암 환자들에게 전반적인 생존 측면에서 유익한 것으로 입증됐다. 또한, RR 및 COX 효소의 억제는 대장암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 유의미한 항종양 효과를 확인했다.

아베마르는 또한 독성 부작용을 유발하지 않으면서 여러 종양 모델에서 유의한 전이 억제 효과를 보여주었다. 한편 아베마르의 항증식, 아포토시스, 접착 및 자유 라디칼 형성 효과 또한 실험 그룹에서 관찰되는 전이의 수를 줄이는 데 기여했다. 결과에 따르면 아베마르는 가치가 있으며 대장암 치료에 적극 권장된다.

연구, 임상 원본 링크: https://www.research.avemar.com/en/publications/374

위암

발효 밀 배아 추출물(Avemar)의 세포독성 활성이 인간 위암 세포에서 관찰되었다. 아베마르는 아포토시스 의존 경로를 통해 위암 세포의 성장을 용량 의존성을 억제하고 세포독성제에 보조 또는 시너지 효과를 갖는 것으로 밝혀졌다.

대장암 세포주에서 아베마르와 5-FU, 옥살리플라틴 또는 CPT-11을 사용한 병행 약물 치료는 모든 약물에 대해 시너지 효과가 확인되었다.

연구, 임상 원본 링크: https://www.research.avemar.com/en/publications/487

흑색종

예비 데이터는 일상적인 DTIC 화학 요법과 아베마르의 조합이 재발 위험을 줄이고 흑색종 진행 시간을 지연시킬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발표된 임상 전 결과에 따르면 아베마르의 항전이 효과는 세포 접착 억제, 세포 증식 억제, 아포토시스 강화 및 항산화 특성과 관련이 있다. 발효 밀 배아 추출물(Avemar) 영양제는 고위험 피부 흑색종 환자의 생존을 개선했다.

연구, 임상 원본 링크: https://www.research.avemar.com/en/publications/362

폐암

전이를 겪는 폐암 환자들의 삶의 질은, 극도로 열악해 치료의 효율성은 물론 장기 생존에도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러므로 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특히 중요하다. 실험은 아베마르가 종양 억제 효과뿐만 아니라 매우 강력한 면역 조절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 제품이 폐암 환자의 보조 치료에 적합한지를 명확히 하기 위해 공개된 “파일럿” 임상 실험이 수행되었다. 환자의 삶의 질과 발생하는 관련 변화를 평가하기 위해 EORTC QLQ-C30 설문지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기준으로 환자를 모니터링했다. 이 조사는 치료 초기에 수행되었으며 아베마르를 지속적으로 섭취한 후 12주에 한 번씩 수행되었다. 답변을 통계적으로 분석한 결과, 이들 환자의 전반적인 건강상태와 생존능력 모두에서 유의한 향상이 관찰되었으며, 피로성향도 유의하게 감소되었다. 통증, 식욕부진, 정서상태 등도 개선됐다.

연구, 임상 원본 링크: https://www.research.avemar.com/en/publications/481

두경부암

헝가리 구강안면외과의사협회(Magyar Arc-, Alcsont-és Sájsebézeti Tarsaság)는 아베마르와 관련된 연구 결과를 검토하고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발표했다: “두경부 종양(주로 구강의 악성 종양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의 경우, 아베마르가 질병의 진행을 억제할 수 있다. 5년 생존율은 상당히 증가했고, 삶의 질은 향상되었으며, 아베마르의 장기적인 적용으로 환자에 대한 산화 스트레스는 감소했다. 협회는 구강 악성 종양 질환의 II, III, IV 단계에서 적용되는 복잡한 치료 프로토콜의 중요한 부분으로 아베마르라는 공식을 사용한 지원 치료를 고려하고 있다.

연구, 임상 원본 링크: https://www.research.avemar.com/en/publications/356

췌장암

발효된 밀 배아 추출물에 대한 배양된 MIA 췌장 선암 세포의 대사 반응이 시험관 내에서 조사되었다. MIA 세포에서 관찰된 대사 변화는 아베마르로 치료된 환자에서 대장암의 임상적으로 검출된 체중 증가와 느린 질병 진행에 대한 설명을 제공했다. 암세포의 포도당 소비를 줄임으로써 암 환자들은 치료 중에 체중이 증가한다. 결과적으로 아베마르 치료 환자들은 수술, 화학 요법 또는 방사선 치료와 같은 기존의 종양학적 치료를 더 잘 견딜 수 있었다. 대조군에 비해 아베마르 환자들 사이에서 암의 진행이 더디고 생존율이 유의하게 증가하였다.

연구, 임상 원본 링크: https://www.research.avemar.com/en/publications/571

그 외 다양한 암

전반적으로 FWGE는 직접적인 세포독성과 면역조절의 조합에 의해 세포독성 및 항전사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보인다. 임상 사용에서 FWGE는 권장 용량을 사용한 환자에게 광범위한 치료 효과를 가지고 있다. FWGE는 항종양 활동 외에도 삶의 질 향상으로 이어지는 추가적인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보인다. 흥미로운 점은 FWGE가 유사한 대사 효과를 가지며 잘 알려진 표적 약물 이미티닙(Glivec)과 같은 PPP의 구성 요소를 표적으로 한다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데이터는 FWGE가 독성이 없는 흥미로운 임상 및 임상 활동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음을 시사한다. 다중 물질 구성 때문에 다양한 메커니즘에 의해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보인다. 암 환자의 비처방 의학 영양분으로 FWGE를 사용하는 것과 화학 요법과 함께 사용하는 것 또한가능해 보인다.

연구, 임상 원본 링크: https://www.research.avemar.com/en/publication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